강남 신사 압구정 블루리본&레드리본 딤섬 맛집 ‘골드피쉬 딤섬퀴진‘

절묘한라마72 0 10 06.22 03:29

오랜만에 친구들과의 모임. 맛잘알 친구들이라서 어디에서 만날지 기대했는데 오늘은 이 곳이다. 미식 유튜버 비밀이야의 회식 장소라고 해서 또 기대가 되었다. 공교롭게도 나의 웨딩드레스 샵(더화이트 엘리자베스) 바로 옆이었다.​위치 &amp정보매주 일요일 정기휴무, 월~토 18:00~24:00 운영, 라스트 오더 21:30 강남구청역 3-1번 출구에서 도보 5분으로 찾기도 쉽고 건물 앞에 주차도 6대 정도 가능하다.캐치테이블로 예약 후 방문해서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했다. 논현동 한적한 골목의 단독 건물이라 조용히 식사하기 좋았다.​외관 &amp주차예쁜 서양식 주택 느낌의 건물. 마당에 6대 정도 주차 가능한데 주류 주문 필수 매장이라서 차를 안가지고 오는 경우가 더 많을 것 같다. 논알콜 칵테일 메뉴도 많아서 술을 못마셔도 문제는 없다. ​메뉴주문한 메뉴(3명)대게(치즈그라탕) 32.0해산물 플레터 2인 58.0파스타(우니 오일 파스타) 42.0가자미(케이퍼를 올린 구이) 35.0달고기(피쉬앤칩스) 25.0해산물이 먹고 싶어서 약속 장소를 이 곳으로 정한터라, 해산물 플레터 2인을 주문했다. 가리비, 새우, 삼배체굴, 꽃게가 2pcs씩 서빙된다. 숯불에 구워서 향이 좋았고, 삼배체굴은 크기도 크고 캐비어와의 조화도 좋았고, 상큼한 소스와 잘 어울렸다.​능이버섯으로 만든 오일 파스타와 우니우니가 이렇게 듬뿍 들어간 파스타라니! 재료들의 조화도 좋았다.​대게살과 내장을 넣어 치즈를 올린 그라탕 &amp사워도우진한 풍미의 대게 그라탕은 사워도우와 함께 서빙되는데, 그냥 먹으면 약간 짜기 때문에 사워도우 함께 먹으라고 하셨다. 와인 안주 느낌이다. 사워도우가 부족해서 추가로 주문했다.​생참기름 반죽에 튀긴 달고기와 감자튀김피쉬앤칩스도 달고기살이 통통하고 겉은 바삭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. 타르타르 소스와도 잘 어울렸다.​케이퍼와 할라피뇨를 넣은 브라운버터 팬프라이한 가자미연어랑 먹을 때 필수인 케이퍼가 다른 생선이랑도 잘 어울린다는 걸 알게된 요리. 처음에 케이퍼가 너무 많아서 비주얼에 당황했는데 한 입 맛보면 바로 납득이 간다. 케이퍼와 너무 잘 어울렸다.​번외) 귀여운 초코곰돌이 케이크​친구들과의 모임이나 데이트할 때에도 오기 좋을 것 같은 논현동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&amp와인바로 추천한다.위치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41길 4 1층 단독​

Comments